보약이라 불리우는 이것의 정체 와 말도안되! 애기범부채 정의해보자~

2020. 10. 16. 20:26카테고리 없음

하이요:ㅇ마리뀨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의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가 화창한게 진짜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면서 보냈나요? ^^이번에 얘기할 핵심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쥬. 고고씽 :-ㅁ

그거알아요? 저두요 #애기범부채 #애기범부채속 # 가 매번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자이제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애기범부채

이에요.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엄청 확장된 내용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애기범부채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햇살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저희 마리큐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여러해살이풀로 땅 속으로 뻗은 가지는 갈색의 섬유에 싸인 구경(球莖)을 만들어 번식합니다.
잎은 줄기 밑에 모여 2줄을 이루며 기부는 서로 끌어안는다.
잎은 칼 모양으로 곧추서며 길이 60~100㎝입니다.
위중앙맥이 있습니다.
줄기 위쪽은 2~3개로 가지치고, 자루가 없는 꽃이 미상화서를 이룬다.
각 가지에는 12~20개의 꽃이 달린다.
꽃의 지름은 2~3㎝, 등색(橙色)에서 주적색(朱赤色), 심홍색으로 변화가 심하고 7~9월에 연속적으로 핀다.
화피의 하반부는 합쳐서 통 모양으로 구부러지고, 화피편 6개는 편평하게 펴지며 그 기부 가까이에 진한 2개의 반점이 있습니다.
수술은 3개, 약은 황금색으로 화사에 T자 모양으로 달리며 암술은 실 같이 가늘고 그 끝은 셋으로 갈라진다.
자방 하위로 2개의 포에 싸여있습니다.
열매는 포엽에 싸여 있으며 끝 쪽만 보입니다.
구경은 각 마디에서 포지가 나와 그 끝에 새 구경을 만들어 잘 증식됩니다.

<
p style="text-align: center;"> 이번 주제는 애기범부채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애기범부채속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먀리큐 올립니다.우리 또봐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