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이제알앗네 2021년! 가을의 별자리 너무 좋은데?

2020. 10. 19. 01:2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먀리꾸 이지용.반갑게도 제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밖이 맑은게 너무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시나요? :)이번에 얘기할 메인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그거알아요? 저두 #가을의 별자리 #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자이제 진짜 시작해 볼까요?잇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서곧 시작해요~

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가을의 별자리입니당.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확장된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가을의 별자리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찾으시는 시원한 햇살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여기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가을의 밤하늘은 여름과 달리 밝은 별들이 많지 않아 쓸쓸한 계절의 감회를 더욱 깊게 합니다.
대표적인 별자리는 늦가을 초저녘에 천정(天頂) 근처에서 동서남북으로 큰 사각형을 그리는 페가수스자리인데, 이 사각형을 가을의 사각형이라고 부른다.
이 사각형의 북동쪽 모서리에서는 동쪽으로 뻗은 두 줄기의 별들이 왕녀 안드로메다가 누운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북서쪽 하늘에는 북두칠성이 지평선 가까이에 길게 뻗고, 북동쪽에서는 W자의 카시오페이아자리가 솟아오른다.
은하수는 북동쪽 지평선에서 남서쪽 지평선으로 하늘의 반 바퀴를 감아 돌고, 가장 높은 곳에 십자 모양의 백조자리가 놓입니다.
직녀·견우·데네브의 세 1등성이 만드는 여름의 대삼각형은 가을이 깊어가면서 서서히 서쪽으로 기운다.

이번포스팅은 가을의 별자리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릭크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