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건 아니지~ 지름 알아보셨나요

2020. 10. 19. 02:3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마릭크 이지요.영광스럽게도 마이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ㅁ하늘이 맑은게 넘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어떤일 하며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룰 키워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지름 #쇼핑지름신 #지구 지름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바로 카트라이더 지름길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지름이에요.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매우 다양한 내용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지름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저희 먀리꾸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t-align: center;"> 직경(直徑)이라고도 합니다.
그 길이는 일정하며 2r입니다.
원뿔곡선인 타원·쌍곡선에서도 중심을 지나는 현을 지름이라 하는데, 이 경우의 길이는 일정하지 않다.
방정식 x2/a2+y2/b2=1인 타원에서는 가장 긴 지름은 2a, 가장 짧은 지름은 2b이며, 각각 긴지름·짧은지름이라고 합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지름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쇼핑지름신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지구 지름 마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지름신

 

지구의 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