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말도안되! 에키노캑터스 텍센시스 보고싶다~

2020. 10. 19. 17:14카테고리 없음

하잉:-ㅁ먀리큐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ㅇ날이 청정한게 매우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면서 보내셧나요? ^^바로 이야기할 토픽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ㅁ

흠... 사실저두 #에키노캑터스 텍센시스 # #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바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에키노캑터스 텍센시스이에요.이 포스팅이 환경이 불안한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클리어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많이 기원합니다.혹시 다음과같은 상상이 든 적 있으실까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해 살고 있지?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에키노캑터스 텍센시스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이렇게 먀릭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원산지 : 미국 뉴멕시코 주 동남부, 오클라호마 주 서남부, 텍사스 주, 멕시코 코아우일라 주, 누에보레온 주, 타마울리파스 주의 해발 1000m 이하 지역특성 : 줄기는 단생하며, 둥글넓적하고, 높이 12~20cm, 지름 30cm 가량입니다.
등줄기는 13~27개입니다.
가시는 조밀하고 억세며, 끝이 가늘고, 불그스름하며, 가로줄이 있고, 큰가시는 1개, 길이 3~7.
5cm, 넓적하며, 아래쪽으로 휘고, 방사상 가시는 5~7개, 길이 2.
5~5cm, 넓적하고, 사방으로 뻗는다.
꽃은 연분홍색, 길이와 지름 모두 5~6cm입니다.
열매는 붉은색이며, 다육질, 길이 5cm 가량, 지름 2.
5~3.
8cm, 탈락성 비늘이 있습니다.
성장이 매우 느리다.
용도 및 번식 : 관상용.
종자 번식

오늘은 에키노캑터스 텍센시스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마리크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