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궁금증! 궁금하죠? 취리히 이것도 모른다고?

2020. 10. 21. 05:06카테고리 없음

하이요:-ㅁ마리큐 이에요.또한번 마이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날이 화창한게 헤헤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시며 보냇나요? !!이번에 다룰 키워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오맞다 저도 #취리히 #버켄스탁 취리히 #스위스 취리히 를 정말

궁금했어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한번더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관심에 힘입어자, 버켄스탁 취리히 타우페 시작 합 니 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취리히이지요.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정말 다양한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취리히이에요.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상황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요기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취리히호(湖)의 북안에서 흘러나오는 리마트강(江)과 그 지류인 질강 연안에 위치합니다.
스위스 제일의 도시이며, 도로와 철도의 결절점에 해당하여 각 방면으로 직통열차가 발착합니다.
또 도심에서 11km 북쪽에 있는 클로텐 비행장은 스위스 최대의 공항으로 세계 각지와 이어져 있습니다.
중세의 취리히는 북이탈리아·프랑스·독일을 연결하는 교통로의 요지에 있었기 때문에 상업의 중심지로서, 또한 견직물의 대표적 생산지로서 번영하였으며(16세기), 길드 세력이 도시의 실권을 쥐고 있었습니다.
17세기에는 면공업과 염색업도 성하여 공업의 중심지가 되었으며, 취리히호를 이용하여 호반의 여러 도시에 직물공업을 전파·보급하였습니다.
이러한 전통은 지금의 섬유공업에도 계승되고 있으며, 19세기 후반부터는 라인강의 수력발전을 이용한 중화학공업이 크게 발전하여 세계적인 기계공업 공장이 입지해 있습니다.
그 밖에 전자기계와 양조공업도 활발합니다.
경제적·정치적 안정 때문에 신용이 높아 국내 은행 이외에 세계 각국의 금융기관이 지점을 설치해 놓고 있으며, 세계의 금융주식의 중심지로서 유럽 최대의 외환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취리히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버켄스탁 취리히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스위스 취리히 마리크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