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만알고싶어요. 얼이범부채 보면놀랄걸?

2020. 10. 21. 08:52카테고리 없음

하이~^^먀리큐 이에요.영광스럽게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밖이 맑은게 넘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시며 보냇나요? ^^이제 논의할 키워드는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흠... 사실저두 #얼이범부채 # # 에 대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바로 시작합니다.

enter;">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얼이범부채이에요.이 글이 생활이 쓸쓸한 분들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포기하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느낌을 줄 수 있길 매우 바라겠습니다.언젠가 이러한 상상이 든 적 있어요?난 지금 무얼 위해 살아가지?현재,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얼이범부채입니당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여기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오늘도 마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다년초로 수염뿌리는 황백색이고 줄기는 약간 분백이며 높이 50~100㎝입니다.
잎은 2개로 호생하여 일평면(一平面)을 형성하고 외측으로 약간 휘어진 검형으로 길이 20.
4~34㎝, 너비 2.
4~3.
5㎝이며 끝은 점차 뾰족해지고 밑은 초상(鞘狀)으로 되어 줄기를 감싸며 가장자리는 밋밋하고 평행맥입니다.
꽃은 8~9월에 피고 화경이 2~3회 둘로 갈라져 산형상 취산화서로 달리며 꽃의 지름은 4~5㎝이고 소화경은 길이 1.
4~3㎝이며 포는 피침형으로 길이 1~2.
4㎝입니다.
화피는 분홍색이 섞인 보라색이며 외화피편은 긴 쐐기 모양으로 길이 3㎝이고 끝이 둔하며 내화피편은 끝이 얕게 둘로 파입니다.
수술은 3개이고 암술대는 깊게 3열하여 꽃잎 모양을 합니다.
삭과는 원주형이고 종자는 날개가 있습니다.
본종은 화경이 수회 둘로 갈라지고 꽃이 산형상 취산화서로 달리며 종자 양 끝에 가종피(假種皮)가 있는 것으로 구별됩니다.

이번 주제는 얼이범부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저는 마리뀨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