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별 모음. 여혜경 알고보면 좋아요

2020. 10. 22. 17:32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마리뀨 이지요.반갑게도 저의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날이 클린한게 진짜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은 어떤일 하고 보냈나요? :ㅁ바로 다룰 토픽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사실 저동 #여혜경 # #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진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이제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여혜경이지요.자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새로운 지식을 얻는것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여혜경입니다.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행복한 여기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요기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북송 천주(泉州) 진강(晉江) 사람.
자는 길보(吉甫)다.
인종(仁宗) 가우(嘉祐) 2년(1057) 진사가 되었다.
왕안석(王安石)과 경의(經義)에 대해 논합니다가 일치하는 점이 많아 교유를 시작했습니다.
신종(神宗) 희녕(熙寧) 초에 집현교리(集賢校理)가 되고, 판사농시(判司農寺)를 거쳐 신법(新法) 운영에 적극 참여했습니다.
여러 법령들이 그의 손에서 나왔다.
지제고(知制誥)와 판국자감(判國子監)을 거쳐 왕방(王雱)과 함께 『삼경신의(三經新義)』를 편수했습니다.
간원(諫院)을 맡고, 한림학사(翰林學士)가 되었다.
희녕(熙寧) 7년(1074) 왕안석이 밀려난 뒤 참지정사(參知政事)가 되어 신법을 지속적으로 시행했습니다.
나중에 왕안석과 사이가 틀어져 진주지주(陳州知州)와 연주지주(延州知州), 태원지부(太原知府)로 나갔다.
철종(哲宗) 소성(紹聖) 연간에 연안지부(延安知府)가 되어 미지(米脂) 등 여러 요새를 쌓아 서하(西夏)의 공격에 대비했습니다.
휘종(徽宗) 때 일 때문에 선주(宣州)에 안치된 뒤 여주(廬州)로 옮겼다.
저서에 『장자의(莊子義)』가 있었지만 없어졌다.
문집이 있습니다.

이번 주제는 여혜경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마릭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안뇽~